대한YWCA연합회는 성탄절을 맞아 12월 21일 금요일 12시부터 1시까지 연합회 회관 정문에서 명동시민과 함께 드리는 음악예배를 갖습니다. ‘오소서 평화의 예수, 우리 삶터 명동에!’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성탄예배를 통해 지난 한해를 마무리하고 명동이라는 지역공동체 안에서 일반시민과 함께 성탄을 축하드리고자 합니다. 예배와 더불어 조촐한 나눔식사도 명동시민들과 함께 나눌 예정입니다. 명동시민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행사안내
■ 제 목 : 명동시민과 함께 드리는 2007 YWCA 성탄 축하 음악예배
■ 취 지 : 명동시민, YWCA 회원이 성탄예배를 함께 드림으로써 명동을 구심점으로 모인 시민들이 공동체로서 성탄을 축하하고 성탄의 의미를 살리는 실천의지를 다진다.
■ 장 소: 대한YWCA연합회 회관 앞
■ 내 용: 예배, 나눔식사